본문 바로가기

FISHING(낚시)/송어랑 연어랑 놀기

아내가 잡은 송어

1시간이 채 안되는 잠깐의 짬 낚시에 나는 손맛만 보고, 아내는 손맛과 함께 인증샷까지 갔답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6월이면 송어가 없다고 하시는데 저는 언제나 6월 중순까지는 있다라고 하는 사람입니다.

 

오늘 그 사실을 알리기 위해 딸기피킹 답사를 가는 길에 잠깐 들러 확인을 했습니다.

 

 

 샤론이가 무서운지 엄마뒤에서 고개만 빼꼼 쳐다봅니다.

 

 조금 적응이 됐는지 앞으로 나와 고기를 가리키네요.

송어가 물속인줄 아는가 봅니다. 멋진 자세를 취해 주네요.

 

그저 아내는 좋아라 합니다. 6월에도 송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