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 HEALTH(운동과 건강)

토론토에서 배드민턴을 치고 싶다면~!!!

오늘 배드민턴 토너먼트가 있었습니다.

장소는 밀알교회.

 

9시반부터 시작된 남녀 혼복. 작년 결승에서 만난 팀이 예선에서 맞붙었으나 올해도 작년 우승팀이 승리를 했습니다.

 

결국 저희팀과 작년 우승팀과의 결승에서 저희가 2세트 연속 승리로 우승을 했습니다.

1시반부터 이어진 여복에서 예선 1승 2패로 간신히 통과한 제 혼복 파트너가 우승을 차지 했네요.

 

4시부터 이어진 남복에서는 작년 우승을 했던 멤버중 하나인 게리(인도네시아)팀이 또다시 우승을 하면서 2년 연속 우승을 했습니다. 역시 20세 중반 나이의 체력과 기술의 승리였습니다.

 

(각 클럽 사진들은 며칠 안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밀알교회에서 토너먼트를 합니다. 현재 토론토에는 몇개의 한인 배드민턴 클럽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에는 영락교회에서 7~9:30까지. 레슨과 경기를 함께 하고 있고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은 7:30~9:30, 주일(일요일)은 우후 1:30~4시까지 밀알교회에서 있습니다.

 

또한, 한인배드민턴 캐나다 클럽(?)이 쏜일 고등학교에서 매주 금요일 8~10까지 있는데 방학에는 학교를 사용하지 못하는 관계로 쉽니다.

 

그리고, 화요일과 금요일, 7~10까지 본한인교회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배드민턴을 너무너무 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는지 모르시는 분은 댓글이나 문자를 주시면 성심껏 알려드리겠습니다.^^(647-884-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