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LK(주저리주저리)

배려없는 계단? 왜 내 눈에는 배려의 흔적을 보는 건가요?

^^배려 없는 계단이 인기(?)인듯.

근데 나는 왜 보는 순간 많은 배려를 했다는 생각이 들까?

내가 이상한건가???

 

이건 그냥 단순히 세단계의 계단을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에 보이는 사람은 고수가 아닌가 싶다.

단계별로 스릴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중간과 우측 계단을... 일반인이나 무서운 사람은 왼쪽에 보이는 평범한 계단을...

 

위에 사진은 아래로 내려가는 저 계단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이쪽 앞에 있는 바닥이 장애인 전용주차 표시를 한게 아닐까? 싶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언뜻 봐도 경사가 너무 급해서 위험하다보니 아예 계단을 막아 사용하지 못하도록 없애버린 경우인 것으로 보이고...

 

나만 그런가?요?

 

ps. 며칠째 컴퓨터가 속을 썩여 3일째 고치는 중인데 기다리면서 심심해서 책도 읽다가 긁적 거린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