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URCH(교회)/SADARI CHURCH(사다리교회)

석가모니가 말한 예수(확실한 검증이 없어 일단 내용을 삭제했습니다).

"지금 당장 죽으면 천국에 갈 수 있습니까?"

 

어떤이는 천국을, 어떤이는 연옥을, 어떤이는 극락을 이야기하겠죠?

 

(하시 야소 래 (荷蒔 耶蘇 來)
<언젠가 야소(예수)가 오면>

오도지 유무 등야 (吾道之 油無 橙也)
<나의 도는 기름없는 등과 같다>

팔만대장경 라마다경에 나오는 말입니다. 우리가 잘아는 4대성인(공자, 석가모니, 소크라테스, 예수-가나다 순) 중 석가모니께서 하신 말씀의 기록입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14:6)

 

 

 

위의 줄친 부분의 내용은 제가 학부때 들은 얘기를 저희 시골의 오래된 작은 절에 가서 여쭌 것인데, 거기 계신 스님께서 "잘 모르겠으나 인도에서 두분이 만났다는 이야기도 있으니 혹시나 있을 법도 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니깐 교회에서 그런 공식적인데 쓰지 않겠어요?"란 대답을 들어 확신했는데...

 

그 동안 잊고 있었던 것인데 우연히 다른 것을 검색하다가 봐서 올렸습니다. 몇개의 반감을 가진 댓글을 보다가 오늘 다시 인터넷 상의 글들을 검색해 봤습니다.

 

결론은 내가 라마다경을 모르니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댓글 다신 분들의 말씀대로 굳이 다른 종교를 들어가면서 전도하거나 내가 믿는 예수님을 전할 생각은 없습니다.

 

게다가 확실히 내가 불경을 확인한 바라면 상관이 없겠지만, 일단 정확하지 않은 내용이기에 삭제 합니다. 뭐 앞으로도 더이상 이 문제에 대해 찾아보거나 할 마음도 없습니다.

 

 

그런거 말고라도 성경내용 가지고도 쓸 말이 너무도 많으니깐요.ㅋㅋ

 

근데 이곳은 노는 이야기가 더 많은거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