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낚시)/송어랑 연어랑 놀기

토론토 송어낚시 정보3 - 라이센스

낚시 라이센스에 대해서 올릴까 싶었는데...

뭐 제가 따로 설명할게 없네요.

아래 사진을 확인하시면...ㅋㅋ

 

참고 하실건...

작년까지는 프라스틱 카드형으로 나와서 좋았는데, 올해부터는 크기는 같은데 코팅된 노란 종이라서 보관이 좀 불편합니다.

이제는 카드형이 안나온답니다. 아마도 제작 비용문제인 듯 하구요.

카드와 올해 구입한 코팅형 두개 다 가지고 있으라고 하네요.

저 같은 경우 카드가 2014년이 유효기간으로 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14년까지는 카드 보관하라고 합니다. 도대체 뭔지...ㅋㅋ